집중력 떨어지고 자꾸 깜빡 잊는 이유?

by 벼룩시장 posted Jun 29,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4.png


 1. 호르몬 문제: 만약 생리가 끝날 때가 되었다면 폐경전후 증후군이 시작된 것으로 봐야 한다. 전문가들은에스트로겐 호르몬이 줄어들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특히 홍조나 밤에 땀을 흘리는 다른 징후가 있을 경우 단기 호르몬 대체 요법을 받으면 상태가 나아진다.
 

 

2. 특정 성분 부족: 정신이 오락가락하는 것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부족하다는 신호일 있다. 특히 이상하게 피곤할 경우 더욱 그렇다. 전문가들은갑상샘 호르몬 수치가 낮은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원인일 있다면서갑상선 호르몬이 부족하면 신진대사가 더뎌지고, 결과 두뇌의 여러 부분에서 혈류와 세포 기능이 줄어들게 된다 말한다.
 

3. 건강하지 못한 식사: 무엇을 먹는지는 또렷한 정신을 지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나쁜 식습관은 비만, 고혈압, 콜레스테롤을 일으키고, 치료약들은 인지 능력에 손상을 있다. 또한 과체중이나 비만은 두뇌 건강에 필수적인 활기찬 생활을 방해하게 된다. 심장과 심혈관계에 좋은 음식은 두뇌에도 좋다. 고기나 가공식품을 줄이고, 생선과 채소를 많이 먹도록 해야 한다.
 

4. 복용 : 항우울제는 먹을 때와 아닐 , 기분과 집중력에 영향을 미친다. 항히스타민제, 진정제, 안정제 등은 졸음을 부를 있고, 항히스타민제, 베타 차단제(협심증·고혈압 치료제), 다른 약들은 정신을 흐리게 하기도 한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